더 피어 나이트 클럽 파타야 The Pier Night Club Pattaya 타이홀릭 태국여행정보 커뮤니티

건물은 사우스윙과 노스윙 2개동으로 나뉘어 있으며 룸타입은 동일합니다. 인근 BTS프롬퐁역과 엠쿼티어등 대형 쇼핑몰까지 도보로 10분이내면 이동이 가능하여 위치도 좋은 편입니다. 두앙타완 호텔 치앙마이Duangtawan Hotel Chiang Mai▷두앙타완 호텔은 치앙마이 시내 중심해 위치하여 있으며 공항과는 15분거리 나이트 바자는 도보로 5분 거리에있어 위치적 장점이 좋은 호텔이며 가격대비 만족도가 높은 호텔입니다. 두앙타완 호텔 치앙마이Duangtawan Hotel Chiang Mai ▷두앙타완 호텔은 치앙마이 시내 중심해 위치하여 있으며 공항과는 15분거리 나이트 바자는 도보로 5분 거리에있어 위치적 장점이 좋은 호텔이며 가격대비 만족도가 높은 호텔입니다. 아르테 호텔Arte Hotel방콕의 중심지역인 스쿰빗에 2016년 오픈한 4성급 호텔로 위치적 장점과 함께 가족이나 연인들에게 다양한 베드타입을 제공하여 한번에 한방에 성인4명과 함께 하거나 가족여행자들때 가성비로 인기가 있는 곳입니다.
다라 사무이 비치 리조트 앤 스파 빌라Dara samui beach resort and spa villa▷코사무이의 중심번화가인 차웽지역에 있어 위치적인 장점이 매우 높은 리조트이며 위치적인 장점이 있다. 리조트 내 수영장과 해변이 가까우며 사무이 공항에서도 10분정도 거리에 있다. 다라 사무이 비치 리조트 앤 스파 빌라Dara samui beach resort and spa villa ▷코사무이의 중심번화가인 차웽지역에 있어 위치적인 장점이 매우 높은 리조트이며 위치적인 장점이 있다. 카차 리조트 앤 스파 코창Kacha Resort & Spa Koh Chang▷2006년 코창에 오픈한 리조트이며 해변과 거리가 매우 가까워 가격대비 만족도가 매우 좋고 편안한 숙소와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리조트 입니다.
방콕의 돈무앙 국제 공항에서도 관광객들을 위해 매일 2차례씩 공항에서 파타야까지 리무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파타야로 가는 또다른 방법은 방콕의 회람퐁역에서 파타야 역까지 운행하는 기차를 이용하는 방법이 있다. 악어 쇼 시간에는 커다란 악어와 사람의 한판 대결이 벌어져 관광객들을 매우 흥미롭게 하며 기념품가게에서 악어가죽이나 가오리가죽 핸드백 등 다양한 기념품을 구입할 수 있다. 사원에서 처음 만나는 것은 다양한 양식의 세계의 탑이며, 이 탑들은 실론(스리랑카)양식, 태국양식, 크메르양식으로 각각의 자태를 뽐내고 있습니다. 탑을 지나 불당으로 들어서면 태국 국보 1호의 눈부시게 숭고한 에메랄드 불상을 만날 수 있는데, 이 불상은 원래 옥으로 만들어진 것으로 은은한 옥빛을 품고 있습니다. 불상의 화려한 황금옷은 계절이 바뀔 때마다 국왕이 직접 갈아 입히는 행사를 하고 있습니다.
반얀트리 사무이 허니문 4박 6일(리조트2박)Banyan Tree Samui+KC Resort & Over Water Villas 코사무이 북쪽의 반얀트리 리조트는 코사무이의 남동쪽 해안에 위치해 있으며, 코사무이 2번째 도시인 라마이 지역에 위치해 있습니다. 그랑데 센터 포인트 수쿰빗 55 (통러)Grande Centre Point Sukhumvit 년 최신 오픈 호텔로 총 442개의 룸을 보유하고 있는 5성급 호텔로, 방콕의 인기 지역인 통러지역에 위치하고 인근 게이트웨이 쇼핑몰이 있어 인기가 있는 호텔입니다. 센타라 그랜드 & 방콕 컨벤션 센터 앳 센트럴 월드Centara Grand and Bangkok Convention Centre at CentralWorld호텔 최대 체인그룹인 센타라그룹의 호텔로, 센탄월드라는 대형쇼핑몰과 연결되며 방콕의 최고 중심가인 시암지구에 위치합니다.
ㅇ 사전 체포영장을 소지한 채 체포하려 할 경우, 반드시 체포영장 제시를 요구하고 영장에 기재된 체포대상자의 이름과 영장 유효기간을 확인하십시오. ㅇ 정복, 사복을 불문하고 경찰신분증 및 소속 부서, 전화번호 등의 제시를 요구하여 확인하십시오. ㅇ 자신의 결백을 주장할 때에는 가급적 침착한 태도와 차분한 말투를 견지하시고, 경찰관에게 고성을 지르거나 말싸움 또는 몸싸움 등은 오히려 사건을 복잡하게 만들 가능성이 크므로 자제하십시오. ㅇ 피해를 당한 경우 즉시 관광경찰신고전화 1155번 또는 경찰긴급신고전화 191번으로 신고하십시오.
차트리움 레지던스 사톤 방콕 (구.오크우드 시티)Chatrium Residence Sathon Bangkok (Before.OakwoodCity)▷이전 오크우드레지던스로 차트리움 리버사이드에서 인수한 곳이다. 사톤지역외곽에 위치하여 외곽지역으로 이동이 용이하며 대형 수영장으로 가족여행객들에게 인기가 있다. 차트리움 레지던스 사톤 방콕 (구.오크우드 시티)Chatrium Residence Sathon Bangkok (Before.OakwoodCity) ▷이전 오크우드레지던스로 차트리움 리버사이드에서 인수한 곳이다. 라마가든 호텔 방콕Rama Gardens Hotel Bangkok방콕 돈므앙 공항 인근에 위치한 준5성급 호텔로 자연친화적인 리조트느낌을 가진 곳입니다.
갤러리아 12 수쿰빗 방콕 호텔Galleria 12 Sukhumvit Bangkok Hotel 2015년 10월에 오픈예정인 신규호텔로 스쿰빗 12에 위치하여 위치상 최고의 위치를 자랑합니다. 콘래드 방콕Conrad Bangkok2003년에 세계적인 힐튼그룹에서 운영하는 5성급 특급 호텔이다. 전세계적적 유명 호텔 평기기관으로 부터 많은 수상 이력이 있으며, 이를 입증하듯 직원들의 서비스, 부대시설, 조식등을 기대해 볼수 있다. 콘래드 방콕Conrad 파타야 가라오케 2003년에 세계적인 힐튼그룹에서 운영하는 5성급 특급 호텔이다. 아마리 노바 스위트 파타야Amari Nova Suites Pattaya2007년 오픈한 아마리 호텔그룹 계열의 레지던스 호텔로 가성비가 좋은 곳으로 유명합니다. 1베드룸에서 3베드룸까지 보유하고 있어 대가족이 함께 투숙하기 좋습니다.
단체/인센티브 투어Group & Incentive Tour 기업해외연수, 가족단체여행, 졸업여행등 각종 단체여행을 위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분다리 풀빌라 사무이 허니문 4박 6일(리조트2박)Bhundhari Pool Villas+KC Resort & Over Water Villas센타라 리조트 그룹에서 운영하는 풀빌라 리조트로 2009년에 코사무이 청몬비치에 그랜드 오픈했습니다. 분다리라는 ‘연꽃 ‘의 이름에 맞는 객실 분위기와 비치가 잘 조화를 이루고 있으며 크게 비치사이드와 힐사이드로 구분되며 수영장과 바다 전망이 일품인 허니문 풀빌라 리조트입니다. 분다리 풀빌라 사무이 허니문 4박 6일(리조트2박)Bhundhari Pool Villas+KC Resort & Over Water Villas 센타라 리조트 그룹에서 운영하는 풀빌라 리조트로 2009년에 코사무이 청몬비치에 그랜드 오픈했습니다.